Detailed Notes on 네이버 아이디 판매

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 네이버 계정은 로그인할때에 비번이 틀린 경우 로그인환경을 초기화 하셔야합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거래하는 내용의 게시물 등은 정보통신망법상 '불법정보'의 하나로, 인터넷 상 유통(게시)이 전면 금지될 뿐만 아니라 유통된 경우 신속히 삭제 또는 접속차단 조치를 해야 하며, 미조치 시 처벌대상이 됩니다.

네이버 아이디 구매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네이버 아이디 판매 행위

카페, 블로그, 지식인, 쪽지, 메일 등등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 제외하고. 

⚠️ 네이버 계정은 비밀번호가 연속 틀리는 경우 인증절차가 필요하게 됩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회사는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회원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법원으로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